기본정보
성명 : 히로미 야마토, 大和姫呂未, YAMATO HIROMI
생년월일 : 양력 1982-08-31 子時
음력 1982-07-13 子時
상세년도 : 단기 4351 년 / 불기 2562 년
말년운
앉아서 천리를 내다보는 재치가 있어 매사에 걸림이 없으니 반드시 명예가 따르니 높은 직책을 수행하거나 덕망으로써 사회전 존경을 받게 됩니다. 재주가 비상하여 변화가 무궁하니 사람들이 놀라고 칭송하나 한때 횡액이 있어 심사가 산란하니 잠시의 일일뿐 말년운은 탄탄대로라 부끄러울 바 없습니다. 다만 용변의 능력을 간교하다 할지 모르나 덕망이 극에 이르니 모두 존경합니다.
말년운이 관세음행이니 만나는 이 마다 이득을 보려 할 것입니다. 친소를 가리지 않고 먼저 구하는 이부터 돕되 도와줌에 어떤 조건도 붙이지 않음이 관음행이니 이와 같이 행하면 천하가 우러러 보고 존경할 것입니다. 인생이란 서로 돕고 도움을 받으며 살게 되어 있으니 설령 남을 도울 형편이 못되더라도 나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자의 무리가 줄을 이으면 그만큼 사회적인 덕망이 높은 탓이니 괴로움 전에 기쁨입니다.
성격운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로 지도자적인 능력을 발휘합니다.
결실을 기약하는 가을의 문턱인 입추의 계절이 성격에 나타나서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을 충분히 발휘하여 삼라만상의 결실을 유도해가는 자연경영력을 발휘해가는 성미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과 쾌활한 정열이 융합하여 명랑한 분위기를 이끌어 갑니다. 이 신선한 정열은 억지로라도 친절을 베푸는 서비스 정신으로 연결되며 어둡고 침울한 것을 싫어하는 명쾌한 성격은 남에게 희망을 주는 지도자로서의 소질로 통하게 됩니다.
그러나 타인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이 타인의 눈에는 보이지만, 스스로는 아무도 보이지 않는 곳에서 감수성에 젖기도 하는 센티멘탈한 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성미가 급하더라도 아침의 노여움을 저녁까지 끌고 가는 소인은 아닙니다. 곧 잊어버리는 화통한 면을 보이기도 하며, 웃음와중에서도 기분 나쁜 것은 직선적으로 말하는 냉랭함도엿보입니다.
평상시에는 바닥까지 들여다 보일 만큼 맑게 보이는 성품이지만 강한 고독감이나 쓸쓸한 기질이 숨어 있게 마련입니다. 이는 독보적인 위치에서 행동하다가 홀로 남았을 때 감당해야 하는 고독감같은 것이니 남보다 앞서거나 뛰어난 데서 오는 것입니다.
공명정대한 위풍이 있어 남들의 앞장이 되고 쾌활한 정열이 있어 분위기를 리드해 갑니다. 노력하면 지도자의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적성운
속도와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지식을 추구하거나 기지가 넘치는 일을 잘합니다.
높은 지식을 추구하기에 여념이 없으면서도 한편으로는 가벼운 기지를 즐기며 노는데 몰두하기도 하는 낙천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균형이 잡힌 생활의 지혜를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연구하다가 심취하기도 하고 정서에 매혹되는 감수성을 지녔습니다. 원초적인 행동 속에 자신을 던지기도 합니다. 때문에 속도가 있고 적당한 변화와 자유로움이 있는 직장이 아니라면 싫증을 내고 곧 무력해지고 맙니다.
세 가지 중 어느 한 가지라도 결여되면 능력을 발휘하는 데 큰 지장이 됩니다.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연구나 개발분야가 잘 맞습니다.
또는 대외교류나 보안과 관련된 업무도 잘 맞습니다. 출입국관리, 외신기자등을 예로 들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대의원이나 대사 혹은 외무부직원이나 외교관 통역관도 적합합니다. 깊은 지식을 추구하면서도 그 환경과 정서에 민감한 심취를 보이는 감수성이 있으며 폭넓은 인생관 때문에 차분하고 단순하고 책임있는 일에는 어울리지 않고 다양한 변화가 있는 일이 좋습니다.
직업운
▣ 마음이 강직하니 판검사가 적합하고 의사나 군인이 되면 명성을 얻을 것입니다.
차분하게 학업에 임하니 공관계통에서 운이 따릅니다. 검사나 군인, 경찰등 학식과 체력적 능력까지 필요한 분야가 되겠습니다.
법조계에 투신하면 판검사나 변호사로서 성공하고 군경에 들면 장교나 경찰간부가 되어 국가안위의 일익을 담당할 것입니다.
설령 문관이 되더라도 법조관계나 형정 관계에 가까운 일을 해야 쉽게 만족할 것입니다. 비록 판검사등의 확고한 위치가 아니라도 법을 다루는 업종에 종사함이 좋을 것이니 사법서사로부터 시작하여 직업군인이나 군무원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그 밑거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공부하면 반드시 대성이 기다리고 있으니 명성이 높습니다.
또한, 운명에 칼이 암시되고 있으니 군,경의 칼이 아니라면 틀림없이 의사가 쥐는 칼이 되어 성공합니다. 의학을 전공하면 의학교수나 의사로서 명성을 얻게 되고 작게는 의료계통의 일이나 간호원 혹은 약사에서 의약품 관계의 경영에 이르기까지 대성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연애운
활동적이고 밝은 성품을 가지고 있으므로 왠만한 이성과의 만남을 두려워하거나 위축되는 타입은 아닙니다. 그러나 상황에 따라서는 무관심하거나 적극적인 모습을 쉽게 드러내지는 않습니다.
기분파이면서도 이런 모습을 가진다는 것은 일정시간동안은 적응기가 필요할 뿐이며 소극적이거나 내성적인 것은 아니라 할 수 있습니다.
리듬이 비교적 완만하기 때문에 대개가 만남의 초반에 가부간의 결정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래가게 될 인연이 아니면 대개가 3~4개월안에 친구가 되거나 일단락되는 경우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서로에게 진지하게 다가서게 된다면 오랫동안 상대방에게 헌신하며 적극적으로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므로 후반부에 강한 타입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궁합
▣ 즐거움을 연출하는 연출가와 배우처럼 호흡이 맞아 대작을 만들어 내는 것과 같습니다.
파트너에게 즐거움을 주는 당당한 왕의 위치를 차지하고 쾌락에의 탑승허가를 하지 않고 스스
로 부여하는 우월권을 지키는 강력한 스타일입니다.
온갖 기교를 동원하여 도중에 지치거나 싫증을 내지 않으며 무대에 올라온 배우처럼 단순한 시
도가 아니라 적절한 연출과 분위기를 추구하는 감각적인 면이 돋보입니다.
남편에 의해서 쾌락의 도가니에 빠지려하지 않고 스스로 도락의 연출가가 되어 지배하고 얻어
내는 적극적인 섹스를 합니다.
성적으로 잘 어울리는 대상을 살펴보면 일반적인 체형에 기분파가 많고 낙천적이며 눈빛이 섹
시한 타입의 활동적인 남성과 잘 어울립니다. 대체적으로 소양인의 체질을 가진 남성인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