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블로그

모토무라 아오이 , 本村碧唯, Motomura Aoi, もとむらあおい

쿠카곰돌이 2018. 12. 1. 02:08
반응형

유혹의가 터 훈장의 첫날! 😊오직 목소리가 큰 좌절 이었다 감사 합니다. 나는 자신을 원한. 정말 미안 해요. 😭 그 이외에, 그것은 정말 재미 있었고, 우리는 새로운 HKT 공연을 볼 수 있었다! 다음으로, 나는 완벽 한 상태에서 더 공부 하 고 무대에 서 것입니다! 약속해요! 와 서 나를 보십시오. ☺️



긴 시간 후에 사 시 코의 사진


오늘은 성능 ~ 회복의 성능을 했다! W는 조금 타이트 했지만 오늘은 너무 재미 있었고 ♡, TK 트레이너를 입고 있었다! 뒤에서 그림은 채소에 대 한, 하지만 남쪽- 중앙 하드 사진을 했다 때문에 트위터에 넣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