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블로그

나가노 세리카, 永野芹佳,🏉럭비 축구⚽️ 나는가 서 지금 보고 싶어요💓⚽️🏉 .

쿠카곰돌이 2019. 1. 10. 23:36
반응형

솔로 이벤트가 끝났습니다! 🏉럭비 축구⚽️ 나는가 서 지금 보고 싶어요💓⚽️🏉 .

오늘 감사 합니다. 혈액을 기증 하 여 도움을 주셔서 감사 합니다. 🤲




핸드셰이크 회의가 끝났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 하는 것을☺️💓

즐겼다. 그리고 오늘은 ^_^악수 모임에서 예방 접종을 하 여 촬영 했습니다. 작년 😂에 무서 웠 지만, 올해는 상처를 주지 않았다

기 쁘😇✌🏻 🤔💓네요. 0 >



반응형